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리뷰

통신비 7개월 공짜 (알뜰폰 신규사업자 이벤트, 광고아님)

by 부띵 2023. 5. 21.
반응형

저는 알뜰폰 요금제쓴지 2년 넘은거 같은데요,
약정도 없고, 요금 저렴해서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.
(이름은 왜 알뜰폰으로 지었는지..이름만 구려요ㅋ)

암튼 알뜰폰 요금제 유저라면,

이벤트에 맞게 철새처럼 박쥐처럼 자주 옮겨다니며

월 만원으로 원래 쓰던 혜택 다 누리던데...

저는 귀찮아서 한 통신사로 계속 쓰고 있었어요ㅋㅋ

그래도 데이터 무제한 2만원대라 매우 만족.

근데 이번에 신규 사업자들이 시장에 들어오면서,

7개월치 통신비 공짜로 해주는 요금제가 나왔어요.

저만 또 뒤늦게 알아서 주말에 신청했습니다.

관련 뉴스

https://m.khan.co.kr/economy/economy-general/article/202304161620001/amp

 

‘0원 요금제’ 쏟아지는 알뜰폰···지금이 갈아탈 적기?

중소 알뜰폰 업체들이 가입 후 수개월간 이용요금을 받지 않는 ‘0원 요금제’를 잇달아 출시하...

m.khan.co.kr

데이터 161GB + 일데이터 2GB 7개월 무료

저는 이걸로 신청했어요.

예약자가 많아서 유심받는데 시간이 걸린데요.

7개월 써보고 다른 요금제로 갈아타도 됩니다.

유심도 공짜로 보내주네요.

SK와 통신망 동일해요.

 

이벤트 요금제가 LG유플러스밖에 없어서 아쉽

보통 한 달에 5~7만원정도

통신비 지출하고 있으시지 않은가요?

지금 약정에 묶여있지 않으시다면

5만원x7개월=35만원 세이브해봅시다!

부부라면 70만원..오..이거 꿀 아닌가요

즐거운 주말 되세요!!

반응형

댓글